추천 스토리 보기

  1. HOME
  2. 스토리매칭/투고신청

춘실, 동해, 화림, 세 이름으로 살아낸 한 여자의 이야기.

스토리 상세 내용 보기 >
화림스토리 이미지
스토리제목,작가명,선정월
스토리제목 화림
작가명 경현
선정월 2023년 12월
장르,사업화 희망분야,공개대상
장르 역사픽션(팩션),가족/성장/아동,액션/어드벤쳐
사업화 희망분야 공연,드라마,만화(웹툰)
공개대상 스토리 창작자 회원 스토리 이용자 회원
스토리소개
"Faction" - 백범일지에 적히지 못한 백범의 비서 이화림을 비롯, 잊힌 여성 독립운동가들의 이야기가 모여 탄생한 세 주인공 춘실, 동해, 화림.
"새로운 극중극" - 화림의 독립군 선전극단이 공연하는 동해, 춘실의 이야기를 공통의 음악, 춤, 대화와 정서로 연결해, 반복되는 절망으로 희망을 노래한다.
"지금 우리의 이야기" - 허무맹랑하던 독립이 이뤄진 2023년, 각자의 꿈을 안고 극장으로 모인 우리 모두의 이야기. 
작가소개
DIMF아카데미 창작자과정(9기) 수료(2023.12)
종합엔터테인먼트 드라마/영화 기획제작PD(2020~)
한국방송작가교육원 전문반(65기) 수료(2022.10)
로맨스 웹소설 Ebook 출판(2019)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