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스토리 보기

  1. HOME
  2. 스토리매칭/투고신청

역사 연구원, 고려 태자비로 환생해 권력에 희생당했던 과거를 리셋하다!

스토리 상세 내용 보기 >
연화회란가: 다시 피어난 연꽃의 노래스토리 이미지
스토리제목,작가명,선정월
스토리제목 연화회란가: 다시 피어난 연꽃의 노래
작가명 J 스튜디오
선정월 2024년 03월
장르,사업화 희망분야,공개대상
장르 역사픽션(팩션),로맨스/멜로
사업화 희망분야 드라마,영화,출판(웹소설)
공개대상 스토리 이용자 회원
스토리소개
● 태자 사살이란 누명을 쓴 채 역모 죄로 집안을 몰락시킨 고려 태자비 ‘송련’은 현재인지 과거인지 모를 역사 연구원으로서의 기억의 혼재 속, 역모라는 과오를 되돌리기 위한 사투를 벌인다.
● 확고한 역사 고증을 기반으로 황실, 의복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과 풍부한 스토리 전개로, 시즌제 드라마화 및 [보보경심]과 같은 아시아권 현지화가 가능한 시대극.
작가소개
※ 출판사 : ㈜조아라 J 스튜디오
● 2000년 설립된 국내 1세대 웹소설/웹툰 플랫폼으로 170만 종의 콘텐츠와 6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조아라 J 스튜디오는 무수한 원천 IP를 기반으로 영화, 드라마, 웹툰, 애니메이션 등 2차화 IP 개발, 제작 및 서비스 사업을 운영 중입니다.
● 수상 내역 : 2021년 Asian Contents Film Market E-IP 마켓 선정작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