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 HOME
  2. 게시판
제목
스토리움 개편 안내
작성자
총괄관리자
등록일
2018-08-28
조회수
10192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스토리움 운영사무국입니다. 


   스토리움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에 힘입어, 

   회원님들의 의견을 반영한 스토리움으로 새롭게 시작합니다!


   개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래 내용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1. 끔한 메인화면! 

        - 컬러, 구성 요소 등 전체적인 레이아웃을 개선하였습니다.




        1) 상단의 이미지 영역에서는 추천스토리, 각종 지원사업 등을 소개합니다. 

        2) 카테고리별 바로가기 메뉴를 상단에 배치하여 쉽고 빠르게 사업화 희망 분야와 장르별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3) 게시판 영역이 확대되어 더 많은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2. 공모/지원 소식 확대 

        -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공모전, 지원사업 외 외부 공모전에 대한 소식도 한 눈에 확인 가능합니다.

        - 각각의 카테고리로 이동 가능하게 텝으로 구성하고, 원하는 조건으로 검색이 가능하게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3. 다양한 정보 가득! 유용한 콘텐츠 정보 메뉴 신설

        - 저작권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저작권 정보, 작가 강연 등의 교육 자료, 콘텐츠 동향 등 

          ​유용한 콘텐츠 정보로 구성되어 창작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4. 작가모집 게시판 업그레이드! 

        - 작가를 구하거나 스토리팀 모집 등 작가들을 위한 정보 게시판 입니다.

        - 게시판에 글이 등록되면 관리자가 먼저 등록자 정보를 확인 후 게시가 됩니다. 

          때문에 안심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관심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마이페이지!

        - 마이페이지 메뉴를 대시보드 형태로 구성하여 한 눈에 확인 가능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6. 조건 검색이 가능한 추천스토리!

        - 장르, 사업화 희망분야, 기간 설정, 작가명 등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언제든 소중한 의견 보내주시면, 더 편하고 유용한 서비스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스토리움 운영사무국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