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 HOME
  2. 게시판
제목
스토리공모대전(story.kocca.kr) 홈페이지 통합 운영 안내
작성자
총괄관리자
등록일
2017-02-15
조회수
14731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스토리공모대전 (story.kocca.kr) 홈페이지 통합 운영 안내 - 스토리공모대전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던 이야기지원사업 정보 및 신청·접수 기능을 스토리움(www.storyum.kr) 홈페이지로 통합하여 제공할 예정입니다.

스토리움은  경쟁력 있는 아이디어를 가진 창작자와 새로운 소재를 찾는 콘텐츠 제작자를 연결해주는 스토리 유통 플랫폼입니다.
	스토리공모대전 story.kocca.kr (공모전 및 이야기 지원사업 정보, 신청 · 접수)
	->
	스토리유통플랫폼 www.storyum.kr (스토리 보기, 스토리 등록, 창작자 - 이용자 매칭서비스, 공모전 및 이야기 지원사업 정보, 신청 · 접수)
	2017년 2월 17일 이후 이야기 지원사업 관련 안내 및 신청/접수를 스토리움(www.storyum.kr) 홈페이지에서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공모전.지원사업 안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