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스토리 보기

  1. HOME
  2. 스토리매칭/투고신청

다친 마음 때문에 마음 닫지마요, 괜찮아요.

스토리 상세 내용 보기 >
마음에 불어온 힐링 한 잔 스토리 이미지
스토리제목,작가명,선정월
스토리제목 마음에 불어온 힐링 한 잔
작가명 도이영
선정월 2021년 06월
장르,사업화 희망분야,공개대상
장르 SF/판타지,가족/성장/아동,코미디
사업화 희망분야 웹드라마,출판(웹소설),만화(웹툰)
공개대상 스토리 이용자 회원
스토리소개
은밀한 비밀을 가진 카페 사장 유태오가 사건을 해결하며 미스터리한 여인을 찾는다. 

주인공 유태오는 자신을 갉아 먹던 회사를 나와 카페 창업을 한다. 
그에게는 은밀한 비밀이 있었다. 
회사에서 커피 심부름을 하다가 우연하게 카페에 들린 그. 
한 알바생이 주는 커피를 마시고 그는 몰랐던 자신의 능력을 찾게 된다. 
그것은 바로 상대방의 마음을 읽는 일. 
유태오는 자신이 가진 비밀로 새로운 인생계획을 꿈꾼다. 
그리고 자신에게 커피를 주었던 그녀를 찾으려 한다. 

자신의 이름을 딴 ‘태오의 커피전문점’ 테커. 
카페의 생존이 곧 그의 30살 인생의 목표가 된다. 회사원이란 타이틀을 떼고 사장이 되었다. 
권리금도 없이 나온 매물에 덜컥 시작한 카페에는 다양한 비밀이 숨어있었다. 
골목 끝에 위치한 작은 카페에 미스터리한 택배가 찾아온다. 
발신인 불명의 택배는 바로 로스팅 기계. 
유태오는 로스팅 기계를 보낸 사람이 자신에게 커피를 주었던 여인이라고 생각한다. 
그녀를 찾기 위해 유태오는 오는 손님들의 마음의 상처를 치유해주며 사건을 해결해 나간다. 
작가소개
작가 : 달리헤세

[작가소개]
네이버 웹소설 연재 예정(런칭 2021 9월)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