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스토리 보기

  1. HOME
  2. 스토리매칭/투고신청

인간의 마음을 조종하려는 거대 악과 그에 맞서는 자들의 이야기.

스토리 상세 내용 보기 >
천개의 혀스토리 이미지
스토리제목,작가명,선정월
스토리제목 천개의 혀
작가명 박상욱
선정월 2021년 12월
장르,사업화 희망분야,공개대상
장르 스릴러,SF/판타지,액션/어드벤쳐
사업화 희망분야 만화(웹툰),드라마,영화
공개대상 스토리 이용자 회원
스토리소개
도심 한복판.
논리적으로 해석 불가능한 살인사건과 거대한 테러가 연이어 벌어진다.
강력계 형사 나빈은 단서를 찾지 못하는데.
심리학 박사 시후는 사악한 최면술사가 범인이라 주장한다.
자신의 아내도 죽임을 당했다며, 10년간 추적 중이라는 그.
나빈은 무시하지만, 얼마 후 남자친구가 최면술사에게 죽임당하는 것을 목격한다.
둘은 비공식적인 <최면수사팀>을 만들고 범인을 찾기 위해 공조한다.
둘은 카프카의 성(城)에 갇힌 주인공처럼 방향을 잃고 헤매지만 포기하지 않고 타인의 마음을 조종하는 거대 악과 마주한다!
작가소개
16부작 드라마 '바벨' 극본 (2019년 3월 방영)
영화 '맨발의 기봉이' 원안 (권수경 감독)
영화 '로니를 찾아서' 기획 & 프로듀서 (심상국 감독)
영화 '선샤인 러브' 기획 (조은성 감독)
2021년 콘텐츠진흥원 스토리 공모전 '천개의 혀' 최우수상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