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 소식

  1. HOME
  2. 공모/구인 소식

[안전가옥] 원천 스토리 공모전 : 남정일 공모전

신청기간
2018-08-01 00:00 ~ 2018-09-30 23:59
진행상태
마감
첨부파일
남정일_이름(필명)_참가신청서.docx [32361 byte]
상세정보


“남들은 한창 좋을 때라는데, 정작 나는 뭐가 좋은지 하나도 모르겠어."
우리 집 고양이는 나만 무시하고, 내가 좋아하는 걔는 내 친구를 좋아하고, 분명 엊그제 중간고사를 본 것 같은데 기말고사가 내일이고, 오늘 저녁 뭐 먹을지도 모르겠는데 10년 뒤 자신의 미래를 기술하라니요!

안전가옥에서 만 23세 미만 창작자들의 이야기를 찾습니다.

써주세요. 이리 치이고 저리 치여도, 가만히 치이고만 있을 사람들은 아니잖아요. 누구도 대신 해주지 않았던 여러분의 이야기, 이제 여러분이 직접 하세요!

    1. 응모자격
공모일 기준 만 23세 미만 창작자 (1995년 8월 1일 이후 출생자)

    2. 공모 작품 조건
- 1995년 8월 1일 이후 탄생한 존재를 주요 인물(캐릭터)로 하는 이야기.
- 단편 분량의 소설(200자 원고지 50매 이상 200매 이하 / 글자 수 10,000자 이상 40,000자 이하 (공백 포함))

 * 1. 응모자격 2. 공모 작품 조건 모두를 만족해야 합니다. 그 외 주제 혹은 소재는 자유롭게 하셔도 좋습니다.

    3. 참여방법
- 첨부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한 후 원고와 함께 이메일(story@safehouse.kr)로 보내주세요
- 메일 제목과 파일명은 아래와 같이 표기해주세요.
       메일 제목 : [남정일] 작품명, 이름
       파일명 : 남정일_이름(필명)_참가신청서 / 남정일_이름(필명)_원고
- 참가 신청서 파일은 MS워드, 원고 파일은 pdf 형태로 제출해주세요.

    4. 진행일정
접수 : 2018년 8월 1일(수) ~ 9월 30일(일)
발표 및 심사평 게시 : 10월 26일(금)
* 최종 발표일은 내부 사정에 따라 다소 조정될 여지가 있습니다.

    5. 시상내역
- 본심(5편 내외) : 안전가옥 라이브러리 티켓(1만원 상당) 각 10장 / 심사평
- 대상(1편) : 상금 100만원 / 3개월간 안전가옥 파트너 멤버십 제공

    6. 참고 및 유의사항
- 이야기에 등장하는 모든 인물(캐릭터)이 1995년 8월 1일 이후 출생자일 필요는 없습니다. 단, 이야기에서 주된 역할을 하는 인물(캐릭터) 중 하나는 반드시 이 조건을 충족시켜야 합니다.
- 응모 작품은 상업적으로 활용되거나 타 공모전에서 수상한 이력이 없어야 하며, 응모자 개인의 순수 창작물이어야 합니다.
- 미완성 원고는 심사에서 제외됩니다. 완결된 단편 원고만을 심사합니다.
- 응모 자격에 어긋나는 사실이 확인될 경우 수상 및 상금 지급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법에 따라 출품작과 수상작의 저작권은 창작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안전가옥은 창작자의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 선에서 저작물 활용에 대한 별도 계약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 본심 진출작은 창작자와의 협의를 통해 안전가옥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게시될 수 있습니다.

    7. 문의 shin@safehouse.kr

    8. 주최/주관 안전가옥


* 현재 공모 중인 [2018 가을 안전가옥 스토리 공모전] 확인하기!
 - 안전가옥 원천 스토리 공모전 : 한국 근미래 SF/판타지 (확인하기)
 - 냉면 앤솔로지 공모전 (확인하기)
 - 남들은 한창 좋을 때라는데 정작 나는 뭐가 좋은지 하나도 모르겠어서 일단 끄적인 이야기를 내면 되는 공모전 (확인하기)


* 2018 가을 안전가옥 스토리 공모전 FAQ 확인하기!


* 뉴스레터로 '안전가옥이 생각하는 좋은 이야기' 받아보기!


▼ 안전가옥이 진행하는 또 다른 공모전이 궁금하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