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 소식

  1. HOME
  2. 공모/구인 소식

한줄 로그라인 공모전

신청기간
2020-09-14 09:00 ~ 2020-09-25 23:59
진행상태
마감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세정보


※스토리움에 스토리 등록하기를 완료한 뒤 공모전 신청 바랍니다.

스토리 등록 없이 공모전만 신청하실 경우 신청이 무효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한줄 로그라인 공모전 공고내용 정리


야! 너두 한 줄만 있으면 작가할 수 있어!
한줄 로그라인 공모전

현 제작사와 투자사는 말한다 !
작품의 완성도?! 
지.금.은! ‘참신한’ 소재와 ‘독창성’ 있는 
로그라인 하나로 작품이 된다 !

아이디어만 있으면 작가가 될 수 있는 기회!
참신하고 독창적인 나의 이야기, 세상에 알리고 싶어!
하지만 높은 공모전 기준… 이걸 언제 다 써 ㅜ.ㅠ
내 아이디어만으로 낼 수 있는 공모전이 없을까..?

스토리움에서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스토리움 [한 줄 로그라인 공모전!]
완성도? 분량? 다 필요없습니다! 
바로 여러분의 독창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 하나로 
작가가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작가되기 Step1.
9월 14일(월)~9월 25일(금)까지 스토리움에 스토리를 등록한다!
단, 중요 포인트를 꼭 지킬 것!
※ 기 등록된 작품의 경우는 참가 신청만하면 참여 가능합니다
   (미신청시 대상제외/요약줄거리 수정가능)



[필수 등록 원고]
- 한줄 로그라인
- 요약줄거리, 인물소개 2페이지
※ 요약줄거리 및 인물소개는 2Page를 넘을 수 없습니다. 
※ 요약줄거리 및 인물소개는 2Page를 초과할 경우 2Page 분량만 평가를 진행합니다.
※ 이외의 원고나 시놉시스를 게재하더라도 평가대상원고만 평가 진행됩니다. 
※ 작품 등록 시 요약줄거리와 인물소개 내용을 하나의 파일로 만들어 요약줄거리 첨부란에 등록해주십시오. 
※ 본 공모전 지원 작품은 추천스토리 선정대상에도 포함될 수 있으니 작품 등록 시 추천스토리 선정기준도 참고해주십시오.

작가되기 Step2.
공고문 하단에 신청하기를 클릭한다!

작가되기 Step3.
신청폼에 맞춰 작성한 뒤 신청하기 누르면 끝!
※ 기!한!엄!수! 기한 이후 참가신청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스토리움은 단 한 가지만 보겠습니다!
스토리의 참신성 및 독창성 100%

선정작에게 드리는 스토리움의 푸짐한 혜택!
1. E-BOOK 리더기 (고득점 작가 3명) 
2. 제작자와의 매칭을 위한 선정작 홍보를 지원합니다.
3. 소중한 나의 스토리 ! 스토리움이 저작권 등록을 지원합니다

세상의 모든 이야기를 담는 스토리움,
 짧지만 독창성있는 이야기, 스토리움에게 들려주세요! 

한국콘텐츠진흥원 만화스토리산업팀 허재은 주임 메일 hje@kocca.kr 전화 061-900-6435
스토리움 고객센터 메일 admin@storyum.kr 전화 1800-9065


스토리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