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 소식

  1. HOME
  2. 공모/구인 소식

비룡소 판타지 문학상

신청기간
2022-01-01 00:00 ~ 2022-04-30 23:59
진행상태
마감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세정보

비룡소 판타지 문학상


▶공모전 바로가기◀




BIR FANTASY AWARD
비룡소에서 판타지 문학을 공모합니다.
[해리포터], [나니아 연대기], [미드나잇 아워], [모모], [끝없는 이야기], [헝거 게임], [트와이라잇]…등과 어깨를 나란히 할, 작품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국내 작품을 기다립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무한하고 건강한 상상력과 깊은 감동을 선물할 판타지 문학 시리즈 출간을 목표로 시행하는 이번 공모는, 기발한 상상력에 바탕을 둔 참신한 세계관과 요즘 세대 독자들의 공감을 두루 이끌어 낼 수 있는 흡연력을 동시에 갖춘 작품(시리즈)을 발굴하고자 합니다.


▶ 개요

비룡소에서 판타지 문학을 공모합니다.

 

▶ 주제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무한하고 건강한 상상력과 깊은 감동을 선물할 판타지 문학 시리즈 출간을 목표로 시행하는 이번 공모는, 기발한 상상력에 바탕을 둔 참신한 세계관과 요즘 세대 독자들의 공감을 두루 이끌어 낼 수 있는 흡인력을 동시에 갖춘 작품(시리즈)을 발굴하고자 합니다.

 

▶ 기간 및 일정

응모 마감: 2022 4 30(4 30일 소인까지 유효)

 

▶ 참가대상

신인 및 기성 작가

 

▶ 시상 내역

대상 1: 상패와 부상 1,000만원(선인세)

*대상작이 없을 경우 우수작으로 선정할 수 있음.(선인세 500만원)

 

▶ 응모분야

초등 고학년~청소년 대상 장편 판타지 문학

 

▶ 참가방법

- 200자 원고지 700매 내외의 완성된 원고 형태로 제출합니다.(시놉시스나 시나리오 형태는 받지 않습니다.)

- 완결성을 갖추지 않은 작품은 응모 자격이 주어지지 않습니다.(시리즈 1부의 완결성을 보인다면 완결로 봅니다.)

- 원고는 한글 또는 워드로 작성하여 A4 용지에 출력한 상태로 제출하되 반드시 우편으로만 발송해야 합니다.

- 비룡소 홈페이지에서 응모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뒤, 원고 맨 앞 장에 첨부합니다.

- 이름이나 연락처 등의 개인 정보는 응모지원서에만 기재하고, 원고 페이지에는 추가로 표기하지 않습니다.

- 응모 시 겉봉투에 비룡소 판타지 문학상 응모작이라고 명기합니다.

- 접수처: (06027)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 62 강남출판문화센터 4층 비룡소 판타지 문학상 담당자 앞

 

▶ 작품규격

원고지 기중 700매 내외

 

▶ 문의처

bir@bir.co.kr (전화 문의는 정중히 사양합니다.)

 

기타사항

- 응모된 작품에 대한 저작권은 작가에게 있습니다.

- 이미 발표(계약)됐거나, 다른 문학상을 수상했거나, 온라인 플랫폼 등에서 유료로 공개된 적이 있는 작품은 응모할 수 없습니다.

- 다른 작품을 표절했거나, 기타 사회적 물의에 연루되는 등 결격 사유로 판단되는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당선을 취소합니다.

- 상금은 선인세에 해당하며, 출간 후 판매 부수에 대한 인세가 상금을 넘어서는 시점부터 추가 인세를 지급합니다.

- 응모작은 반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