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 소식

  1. HOME
  2. 공모/구인 소식

버블탭 오리지널 스토리 공모전

신청기간
2023-03-13 00:00 ~ 2023-04-02 23:59
진행상태
마감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세정보

버블탭 오리지널 스토리 공모전



▶공모전 바로가기◀






BubbleTap 오리지널 스토리 공모전
총상금 1억원!
버블탭 오리지널 스토리 공모전
내 작품을 각색하고 새로운 IP로 만들다!
2023.03.13(월) – 04.02(일)
Bubble Tap! Original Story Contest
W100,000,000
버블탭이란?
풍성한 이미지와 다채로운 연출 효과를 활용, 소설과 그림이 만나 생생하고 몰입감 넘치는 이야기를 만들 수 있는 창작 플랫폼!
01 오리지널 스토리 공모전
분야와 장르에 관계 없이 매력적인 스토리와 다채로운 연출 효과를 더해 스토리를 각색할 수 있는 작가님을 선정하는 공모전!
02 버블탭 오리지널 스토리
원작 스토리를 바탕으로 그림, 연출, 사운드를 접목하여 제작한 버블탭만의 새로운 멀티 콘텐츠!
반인전
영화 <수상한 그녀> 신동익 작가
조선종말록
드라마 공모전 수상 작가
구마콜센터(예정)
드라마 <며느라기 시즌1> 이유정 작가
스윗 콘체르토(예정)
드라마 공모전 수상 작가
풍검(예정)
영화 <접속> <텔미섬띵> 장윤형 감독 김은정 작가
트리트먼트 혹은 완성 스토리를 작성, 플랫폼에 맞게 각색!
수상작으로 선정되면 버블탭 아트 제작팀과 함께 연출 포인트를 더해 전체 스토리 각색, 버블탭 오리지너 IP 작품 탄생!
공모전 상금&진행 일정
공모전 상금
총액 100,000,000원 6작품
대상 50,000,000원 1작품
우수상 10,000,000원 5작품
-참여자 인당 복수 작품으로 참여가 가능합니다.(수상은 인당 한 작품에 한함.)
-계약 진행함에 한하여 상금이 지급되며, 수상자의 전체 스토리 각색 작업에 대한 비용을 포함합니다.
-상금의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본인이 부담합니다.
진행일정
접수기간 2023.03.13(월) – 04.02 (일)
심사기간 2023.04.03(월) – 04.20(목)
수상작 발표 2023.04.21(금)
-내부사정에 따라 수상 일정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 외 접수되는 작품은 사유 불문 참여 인정되지 않습니다.
참가 자격
성별, 연령 제한 없이 오리지널 스토리 연재를 희망하는 누구나!
참여 방법&제출 서류
참가 신청서 작성
참가 신청서 작성자에 한해 개별 메일로 제출 양식을 전달 드립니다.
제출 서류 작성
작품 개요, 등장인물 소개
+트리트먼트 20p 이상 or 완성 스토리 40p 이상
+버블탭 업로드용 각색 대본 1-3화
-제출 양식 문서 내 자세한 설명이 기입되어 있습니다.
-제출 양식과 분량 및 제출 형태 미준수 시 감점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파일명은 [작품명_트리트먼트], [작품명_완성스토리]로 지정 바랍니ㅏㄷ.
-파일은 PDF로 변환 후 제출 바랍니다.
3.메일 접수
contents-bubble@bubbletap.com
심사기준&저작권
트리트먼트 or 완선 스토리
-매력적인 주인공과 흥미로운 설정으로 시작하는가?
-짜임새 있는 구성이 뒷이야기를 궁금하게 하는가?
-마지막까지 공감을 이끌어낼 여운을 남기는가?
버블탭 업로드용으로 각색한 대본
-플랫폼 연재에 적합하게 문장을 다듬을 수 있는가?
-이미지, 사운드 등 연출이 기대되는 장면이 있는가?
-엔딩 포인트가 다음 에피소드를 기대하게 하는가?
수상작 저작권
-수상작 원문의 저작권은 원저작권자에게 있으며, 수상작을 활용한 버블탭 작품의 저작권은 버블탭에 귀속됩니다.
공모전 FAQ
공모전 유의사항
-타 공모전 수상작(지원 사업 포함), 원작이 있는 작품의 표절 및 2차 창작, 상업화 된 작품은 응모 및 수상이 불가합니다.
-표절, 무단 도용 등 타인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것으로 확인 되는 작품의 모든 법적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표절, 불법 정보 포함 등의 소지가 있는 작품의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수상 후에도 당선 취소 및 상금을 환수할 수 있습니다.
-상금은 계약 진행 후 지급되며, 계약 진행이 불발될 시 수상작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수상자가 미성년자인 경우, 별도의 서류 제출(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법정 대리인 동의서)이 필요하며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은 후 상금이 지급됩니다.
-수상자에게는 공모전 참여 당시 기입된 정보로 개별 연락드립니다.
-수상 여부와 관계없이 개별적으로 협업을 논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