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 소식

  1. HOME
  2. 공모/구인 소식

버블탭 전래동화 공모전

신청기간
2023-03-20 00:00 ~ 2023-04-09 23:59
진행상태
마감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상세정보


버블탭 전래동화 공모전


공모전 바로가기




오리지널 스토리 공모전 전래동화 공모전 
버블탭 공모전 
전래동화공모전 
최대상금 2500만원! 2023.03.20~2023.04.0버블탭이란? 
풍성한 이미지와 다채로운 연출 효과를 활용, 소설과 그림이 만나 생생하고 몰입감 넘치는 이야기를 만들 수 있는 창작 플랫폼!
전래동화 공모전이란?
버블탭에서 제시하는 한국 고전 소설 10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해 자유롭게 각색하고 버블탭 플랫폼에서 연재하는 공모전!
버블탭이 선정한 한국 고전 소설!
오랜 시간 모두에게 사랑 받아 온 10편의 고전 소설을 소개합니다!
춘향전 홍길동전 장화홍련전 심청전 흥부놀부전 별주부전 바보온달과 평강공주 변강쇠전(가루지기전) 콩쥐팥쥐전 까치전
10개의 고전 소설을 자유롭게 각색해 주세요!
단, 주연 캐릭터들 간의 관계성은 가급적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르나 컨셉의 변경, 신규 캐릭터의 추가와 고전 소설끼리의 세계관을 연결하는 각색은 얼마든지 가능해요!
예제
은퇴한 맹인 검객 심 봉사, 어느 날 딸 심청이가 사라지는데...
형 놀부에게 쌀을 얻으러간 흥부, 부엌에서 놀부의 시체를 발견하는데...?!
정절을 치키고 있는 심청에게 수펑을 들라고 한 변사또가 사실 변강쇠였다면...
재벌 집 막내아들, 흥부네 막내아들로 회귀하게 되는데...
죽은 부모의 빚을 떠안게 된 김토끼, 조직 용궁의 행동파 대장 박자라가 찾아오는데...
토끼 간을 먹어야 온다르이 바보병이 낫는다는 소문을 들은 평강공주는... 
제시된 예제를 그대로 사용한 작품음 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참여 자격 및 조건
참여 자격 .버블탭에서 연재를 하고 싶은 누구나!
참여 조건 .회당 1000자 이상, 캐릭터 에셋 2개 이상 사용 필수 
버블탭 앱 또는 버블탭 스튜디오-[프로필]에서 이메일 인증 및 프로필 사진 등록 필수 
매주 2회 이상 에피소드 발행 
진행 일정 
공모전 기간 .2023.03.20~2023.04.09
리워드 상세 및 작품상 
매주 500만원 상당! 20203.03.20~2023.03.26(1주차)- 총 10명 
2023.03.27~2023.04.02(2주차)- 총 10명 
2023.04.03~2023.04.09(3주차)- 총 10명 
리워드 상세 내역 
최다 독자(2명) - 각 50만원
최다 에피소드(2명) - 각 50만원
최다 탭(2명) - 각 50만원
최다 좋아요(2명) - 각 50만원
최다 댓글 (2명)- 각 50만원
- 주차별 보상차 안내는 메일을 통해 별도 안내됩니다.
반드시 버블탭 앱 또는 버블탭 스튜디오를 통해 [프로필]-[이메일 인증] 및 프로필 사진 등록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워드 수상작은 공모전 종료 이후에도 삭제할 수 없습니다. 
작품상 -2023.04.19(10명) - 각 100만원
수상작 발표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작품상 상금은 계약을 진행항 경우에 한하여 함께 지급됩니다. 
(계약 시 상금과는 별도로 계약 조건을 협의합니다.)
수상작 이외 공모전 참여 작품을 대상으로 버블탭 연재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작품 수상작은 공모전 종료 이후에도 삭제할 수 없습니다. 
SPECIAL EVENT 
#10자_이상_댓글달기_이벤트 
공모전에 참가한 스토리의 에피소드를 읽고, 기발하고 재미있는 감상평을 10자 이상 댓글로 남겨주세요!
도배성 댓글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댓글 예시 
Fireman 2023.04.06 안 선생님... 다음 화가 보고 싶어요.  58  22
BlackMoon 2023.04.06 작가님. 나 지금 되게 신나  93  16

진행 일정 
이벤트 기간 2023.03.20~2023.04.09
상세 일정 4월 10일 메일 발송 이후 구글 폰으로 수집한 개인정보를 통해 상품을 발송하오니 당첨자께서는 꼭 4월 17일까지 구글 폰을 통해 개인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지정된 기한까지 입력하지 않을 시 상품 수령을 할 수 없습니다. 
상품 발송 2023.04.20 
당천자 발표 및 상품 발송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보상 내역 
최다 댓글 스타벅스 3만원 권 - 10명 
베스트 댓글 스타벅스 3만원 권 - 10명
Bubble Tap
참여하러 가기 
전래동화 공모전을 토앻 버블탭 연재의 기회를 얻고 댓글 이벤트로 다양한 상품까지 받아가세요!
버블탭 스튜디오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 
FAQ
한 계정으로 스토리[작품]을 여러 번 게시할 수 있나요?
한 계정으로 여러 개의 스토리[작품]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주차별 보상의 중복 수상이 가능한가요?
주차별 보상은 한 계정당 한 스토리에 한합니다. 단, 주차별 보상을 수상하였더라도 최종 수상이 가능합니다. 
공모전 상품의 수령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공모전 종료 후, 당첨자 선별이 완료되면 버블탭 계정에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보상 절차와 관련한 메일을 발송할 예정입니다. 
한 계정으로 댓글을 여러 번 게시할 수 있나요?
한 계정으로 댓글을 여러 번 게시할 수 있으나, 도배성 댓글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댓글 이벤트 중복 당첨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계정당 최다 댓글 게시자임과 동시에 댓글이 좋아요를 많이 받아 BEST 댓글로 선정된다면 중복 당첨이 됩니다. 
이메일 확인 후에는 어떤 추가 절차가 있나요?
상품 전달을 위한 정보 등록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 개인정보 제3자 동의 가 포함된 구글 설문 문서를 발송할 예정이오니, 내용을 확인 후 필요한 정보를 기입해 주세요. 발송된 안내 메일을 통해 고지한 날짜까지 필요한 개인 정보를 전달하지 않을 경우, 보상이 취소됩니다. 안내 메일이 오지 않았을 때에는 버블탭 이메일 계정(help-bublle@bubbletap.com)으로 별도 문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상품의 제세공과금은 누가 부담하나요?
제세공과금은 수령자 본인 부담합니다. 
전래동화 공모전에 대해 더 궁금한 내용은 어디에서 문의하면 되나요?
버블탭 계정(help-bubble@bubbletap.com)으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개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의사항 
공모전의 원활한 참여와 진행을 위해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본 공모전의 보상 및 심사댕상은 공모전 기간 및 심사기간 종료까지 스토리[작품]를 유지하는 경우에 한합니다. 해당 기한 내에 스토리[작품]를 삭제할 경우, 보상 및 심사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공모전 리워드 수상 및 작품상 수상 작품은 공모전 종료 후에도 삭제할 수 없으며, 이를 어길 수 상금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기한 내 정보 미회신 시 경품 당첨이 자동 취소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보상 및 심사 대상에서 제외되거나 관리자에 의해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불건전한 언어 및 기호 사용으로 인한 선정성, 폭력성이 드러나는 작품
본 서비스 이용 등급에 위배되는 것으로 간주되는 작품
타인의 스토리[작품]을 허가 없이 각색 혹은 개작한 것으로 확인되는 작품 
동일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올리는 도배성 성격의 작품 

댓글 이벤트의 원활한 참여와 진행을 위해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도배성 댓글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대댓글은 이벤트 참여 조건에서 제외됩니다. 
본 이벤트의 보상 및 심사 대상은 이벤트 기간 및 심사 기간 종료까지 댓글을 유지하는 경우에 한합니다. 
해당 기한 내에 댓글을 삭제할 경우, 보상 및 심사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댓글 이벤트 상품 수령자는 종료 후에도 댓글을 삭제할 수 없으며, 이를 어길 시 상품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기한 내 정보 미회신 시 상품 당첨이 자동 취소됩니다.
※상세한 내용은 링크를 꼭 확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