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스토리 보기

  1. HOME
  2. 스토리매칭/투고신청

1943년 나치수용소에서 자행된 정체불명의 인체실험. 전쟁의 판도가 완전히 뒤바뀐다!!

스토리 상세 내용 보기 >
라스 오브 이블스토리 이미지
스토리제목,작가명,선정월
스토리제목 라스 오브 이블
작가명 맹주경
선정월 2017년 11월
장르,사업화 희망분야,공개대상
장르 SF/판타지,역사픽션(팩션),전쟁
사업화 희망분야 만화(웹툰)
공개대상 모두 공개
스토리소개
‘라스 오브 이블’은 2차 세계대전과 잔혹한 인체실험이라는 소재를 통해 오로지 전쟁의 승리와 인류의 발전이라는 명목아래 자행되는 무분별한 학살과 개조를 이야기하며 전쟁에 대한 비판적 시각과 경각심을 여실히 보여줍니다.
그리고 능력을 가진 인체실험체들과 그들을 상대하는 스팀로봇을 통해 생체병기와 기계병기를 만들기 위한 강대국들의 기술경쟁의 고취된 양상을 보여주고 그에 따른 이야기의 확장성을 넓혀가며 역사픽션 장르의 확실한 재미를 보장해 드립니다. 
작가소개
작가 : 맹주경
2014년 본 애드컴 웹툰 스토리 공모전 대상 수상자 - 수상작품 <라스 오브 이블>

저는 한국에서 만드는 여러 작품을 볼 때 마다 한국에서 사는 한국 사람의 작품은 반드시 한국적이어야 한다는 그 암묵적인 규정과 틀 안에서 장르적 한계성이 정말 다분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앞으로 우리가 전 세계, 전 우주적으로 숨겨져 있는 다양한 소재와 이야기를 연구하고 창작 할 수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는 이 지구를 넘어 저 먼 우주까지, 무궁무진한 이야기를 다뤄보는 그날까지 끊임없이 도전하는 작가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카드뉴스(줄거리 소개)
바로가기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