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스토리 보기

  1. HOME
  2. 스토리매칭/투고신청

피처럼 진하고 목숨처럼 절박한 그 돈, 반드시 우리가 찾는다!

스토리 상세 내용 보기 >
간절한 여자들스토리 이미지
스토리제목,작가명,선정월
스토리제목 간절한 여자들
작가명 레이니
선정월 2018년 02월
장르,사업화 희망분야,공개대상
장르 액션/어드벤쳐,기타(여성로드무비),코미디
사업화 희망분야 영화,드라마,웹드라마
공개대상 스토리 이용자 회원
스토리소개
이 이야기는 우아함이라곤 개미 눈물만큼도 찾을 수 없는 
드세고 억척스러운 여자들의 이야기입니다. 

가족에게 등골 빨리는 장녀, 늙은 자식들 부양하는 엄마,
사고치는 남편이 버거운 아내, 빚더미에 애인에게 배신당한 여인. 

삶이 팍팍하고 힘겨웠기에 억척스럽고 천박하게 아등바등 살아야했던 그녀들. 
그런데 피처럼 진하고 목숨처럼 절박한 그 돈들이 말 몇 마디에 증발해 버렸다면 어떨까요?
통장계좌 속에서 숫자로만 존재했기에 만져보지도 취해보지도 못한 
그 돈이 허상이 아니라는 것을, 지난한 삶도 실체라는 것을 그녀들은 반드시 확인 받고 싶을 겁니다.

보이스피싱 일당을 찾으러 떠나는 여정 속에서, 
지지리 궁상떠느라 평생 한 번 해본 적 없는 일탈을 시도해보는 그녀들. 
서로 다르지만 누구보다 단단한 그들만의 우정 그리고 그들만의 로망을 그려보고 싶었습니다.
작가소개
작가 : 오현후
* 충남 문화유산 스토리텔링 공모전 금상 “당신의 섬, 새들의 시간” (2017년 9월)
* 교보문고 장편소설 e북 출간 “상생” (2017년 5월)
* [KBS무대] 라디오단막극 “천국의 주파수” 방영 (2017.1.7)
* [KBS무대] 라디오단막극 “사랑을 연결합니다” 방영 (2015.9.19)
* [KBS무대] 라디오단막극 “천국에서온편지” 방영 (2014.11.1)
* 영화진흥위원회 시나리오마켓 작품 추천 “상생” (2009년).
카드뉴스(줄거리 소개)
바로가기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