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스토리 보기

  1. HOME
  2. 스토리매칭/투고신청

해방은 되었지만, 독립은 이루지 못했다. 해방 후, 끝나지 않은 독립운동

스토리 상세 내용 보기 >
암살 반민특위스토리 이미지
스토리제목,작가명,선정월
스토리제목 암살 반민특위
작가명 서하천
선정월 2019년 05월
장르,사업화 희망분야,공개대상
장르 역사픽션(팩션),액션/어드벤쳐,기타(드라마)
사업화 희망분야 드라마,영화
공개대상 모두 공개
스토리소개
이 스토리는 표면적으로는 우리 역사에서 왜 친일파 청산이 제대로 이뤄지지 못하였는가에 관한 이야기이지만, 그러한 일들이 일어난 본질적 원인은, 욕심에 눈이 멀어 양심을 저버린 인간의 어리석음 때문이며, 그 과정에서 사회악이 생겨났기 때문이라는 의미도 함께 내포하고 있습니다.
 스토리의 배경은 영화 ‘암살’을 모티브로 하여 그 전후 이야기를 그린 것이며, 주요 전투장면마다 기도문처럼 낭송되는 신채호 선생의 조선 혁명선언서를 통하여 한국식 분닥세인트 느낌을 연출하였습니다.
작가소개
작가 : 서하천

인테리어 디자인, 웹 디자인, 제품 디자인 등 컴퓨터 그래픽 관련 일을 하던 40대 아저씨입니다. 
남들 만큼만 아프고 싶다는 꿈을 갖고 세상과 호환성 떨어지는 서투른 몸으로 살아오는 동안 얻은 깨달음이. 
어쩌면 어떤 이들에겐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무모한 퇴사를 하고 작가를 지망하고 있습니다.
카드뉴스(줄거리 소개)
바로가기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