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스토리 보기

  1. HOME
  2. 스토리매칭/투고신청

선우야! 누가 날 죽이려 하고 있어!

스토리 상세 내용 보기 >
선우에게스토리 이미지
스토리제목,작가명,선정월
스토리제목 선우에게
작가명 정재
선정월 2019년 09월
장르,사업화 희망분야,공개대상
장르 스릴러,추리,미스터리
사업화 희망분야 출판(웹소설),영화,공연
공개대상 스토리 이용자 회원
스토리소개
누군가로부터 살해 협박 편지를 받은 한 남자가 하루하루 자신의 심리와 그 행적을 친구에게 편지로 전한다.
독자는 마치 자신이 받은 편지처럼 그에게 닥친 이 사건을 숨죽이고 따라간다.
하루하루 요일이 바뀌며 사건이 진행될수록 속속들이 밝혀지는 비밀과 진실, 그리고 반전에 반전.
우리는 그들이 주고받는 밀도 높은 편지 속 이야기에 함께 긴장하고 공포를 느끼며 결국에는 자신의 뒤를 돌아보게 될 것이다.
작가소개
황금가지 3,4회 타임리프 공모전 작품집 '꼬리가 없는 하얀 요호 설화(황금가지)' 에 [네버 체인지] 수록.
황금가지 제6회 작가 프로젝트 당선 [창고] (황금가지 출간 예정)
2019년 안전가옥 겨울 엔솔로지 '대스타' 당선 [형사 3이 죽었다] (안전가옥 출간 예정)

이야기를 만듭니다. 소설과 시나리오를 씁니다.
카드뉴스(줄거리 소개)
바로가기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