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스토리 보기

  1. HOME
  2. 스토리매칭/투고신청

한 아이의 탄생과 함께 종말의 초읽기가 시작됐다.

시대정신 레이스토리 이미지
스토리제목,작가명,선정월
스토리제목 시대정신 레이
작가명
선정월 2020년 07월
장르,사업화 희망분야,공개대상
장르 SF/판타지,무협,액션/어드벤쳐
사업화 희망분야 출판(웹소설),만화(웹툰),기타()
공개대상 스토리 이용자 회원
스토리소개
작중에선 한 시대를 변화시켜, 그 시대를 대표하는 과거의 인물이 두 명 존재합니다.
태초 생명들이 두려움에 떨 때, 그들을 추스르고 인도했던 '디노케스'.
세상이 평화로울 때, 악의 조직 '흑마법'과 함께 생명들을 파괴하려 했던 '디아'.

흑마법은 디아가 사라진 이후 조용히 힘을 정비해왔고, 주인공 '레이'가 세상에 나오자 다시 생명들을 파괴하고자 활동하기 시작합니다.
레이는 흑마법으로부터 사람들을 지켜낼 수 있을까요?
어쩌면 흑마법과 함께 생명들을 파괴하는 것은 아닐까요?
레이가 세상의 비밀을 깨닫고 디노케스와 디아를 이어 한 시대를 대표하는, 새로운 '시대정신'이 되어가는 과정을 함께 지켜봐주세요!
작가소개
작가 : 와몽

[작가 소개]
작가로서의 이력은 없으나, 많은 경험을 해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2007년, 현재까지도 종종 회자되는 인터넷 유행 게시물 창작
- 2018년, 청년창업사관학교 1억원의 지원금과 함께 합격
- 2018년, 법인 설립 / 공동대표 역임 (현재는 사퇴)
- 5,700여명의 구독자를 가진 네이버 블로그 보유
- 2020년, 소설 ‘시대정신 - 레이’ 연재 시작
카드뉴스(줄거리 소개)
바로가기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