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스토리 보기

  1. HOME
  2. 스토리매칭/투고신청

부정(不正)과 불의(不義)가 난무한 시대를 살고 있다 하더라도 공정(公正)과 정의(正義)는 반드시 실현되어야 한다

스토리 상세 내용 보기 >
<범죄없는마을>-미니시리즈(16부작)스토리 이미지
스토리제목,작가명,선정월
스토리제목 <범죄없는마을>-미니시리즈(16부작)
작가명 안교찬
선정월 2022년 09월
장르,사업화 희망분야,공개대상
장르 스릴러,미스터리
사업화 희망분야 드라마,웹드라마,만화(웹툰)
공개대상 스토리 이용자 회원
스토리소개
복장 불량, 근태 불량, 행동 불량, 이른바 3량이 넘쳐 오지인 갈정 파출소로 쫓겨 난 윤길현 경장과 실력은 있지만 혈연, 지연, 학연, 이른바 3연이 없어 오지인 시골 지청으로 쫓겨 난 서진욱 검사가 힘을 합쳐 선한 척, 바른 척, 의로운 척, 이른바 3척을 하며 마을 전체를 악의 구렁텅이로 밀어 넣는 이들을 응징한다.  
작가소개
2015/2017/2018년 영화진흥위원회 시나리오 공모전 3회 당선.
2015년 전주영상위원회 시나리오공모전 당선.
2016년 전국스토리텔링 공모전 대상.
한국콘텐츠진흥원 스토리움 추천 스토리 10회 선정.
영화진흥위원회 시나리오마켓 심사위원 공동 추천작 8회 선정.
다수의 영화제작사 및 드라마 제작사와 작업.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