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스토리 보기

  1. HOME
  2. 스토리매칭/투고신청

없는 자 보다는 가진 자가 착한 자 보다는 얍삽한 자가 대우받는 세상. 이제 평범함을 거부하고 비범함을 꿈꾼다.

스토리 상세 내용 보기 >
<가혹한 운명>스토리 이미지
스토리제목,작가명,선정월
스토리제목 <가혹한 운명>
작가명 안교찬
선정월 2023년 09월
장르,사업화 희망분야,공개대상
장르 로맨스/멜로,코미디
사업화 희망분야 드라마,웹드라마,만화(웹툰)
공개대상 스토리 이용자 회원
스토리소개
사랑하는 여자에게 난 돈도 필요 없고 명예도 필요 없고 부귀도 필요 없다 말하지만 그녀는 그 세 가지가 갖춰지면 그때 다시 연락하라며 날 차버린다. 우여곡절 끝에 원하던 대기업에 들어가지만 자발적 퇴사(?)를 해야 하는 운명과 마주한다.
작가소개
2023년 경기 시나리오 기획개발 최종 선정.
2018/2017/2015년 영화진흥위원회 시나리오공모전 총 3회 당선.
2016년 전국스토리텔링 공모전 대상(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2015년 전주영상위원회 시나리오공모전 당선.
한국콘텐츠진흥원 스토리움 추천작 총 11회 선정.
영화진흥위원회 시나리오마켓 심사위원 공동 추천작 총 8회 선정.
다수의 영화제작사 및 드라마 제작사와 작업.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