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스토리 보기

  1. HOME
  2. 스토리매칭/투고신청

술집 물랭루주를 무대로 세 여자가 빚어내는 희망 이야기

스토리 상세 내용 보기 >
물랭루주에서 왔습니다스토리 이미지
스토리제목,작가명,선정월
스토리제목 물랭루주에서 왔습니다
작가명 최난영
선정월 2022년 12월
장르,사업화 희망분야,공개대상
장르 스릴러,가족/성장/아동,기타(휴먼 스릴러)
사업화 희망분야 출판(웹소설),드라마,영화
공개대상 스토리 이용자 회원
스토리소개
스릴러의 옷을 입었으나 짙은 감성이 배어나는 휴먼 드라마.
계속된 절망이 빚어낸 지리멸렬한 삶은, 믿음을 집어삼키고 끊임없이 의심하게 만든다.
의심은 우리의 두 눈을 가리고, 어둠 속에 우리를 방치한다.
하지만 그 속에서도 누군가는 희망의 노래를 부르며 고고히 빛을 발한다.
고독하고도 위험하지만, 여전히 희망을 지켜나가는 이들을 위한 위로 같은 이야기.
작가소개
-2022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스토리 부문 우수상 (물랭루주에서 왔습니다)
-제1회 여순 10.19 문학상 단편소설 우수상 (아버지 오신 날)
-고즈넉이엔티 메타버스 장르소설 공모전 단편소설 부문 (행운을 빌어요)
-제6회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단편소설 부문 우수상 (쿠오바디스) 
-제2회 김승옥 문학상 신인상 추천 우수작 (울어요, 제발)

목록으로